강골칼슘 - 명현현상(호전반응)은 어떻게 나올 수 있나요? > Q&A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링크렙 뉴로헬스 플랫폼
고객센터

Tel. 02-529-9030
Fax. 02-571-9030

*궁금하신 사항 문의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Q&A

강골칼슘 - 명현현상(호전반응)은 어떻게 나올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2-22 20:51 조회1,35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0d770e5329b1677818dd815291e16c71_1577101714_94.png 

 [ 명현현상 이란?]

1. 사람의 몸 안에는 신진대사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각종 독소물질을 해독하기 위해 대변, 소변, 땀, 호흡 등의 방법을 통해 체외로 배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허약 체질이나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독소를 배출하는 능력이 약하여 유독한 물질을 몸 안에 간직하게 된다.

이러한 사람들의 몸에 유익한 각종 칼슘, 뽕잎, 키토산, 차가버섯 등의 각종 천연 나노분말이 들어가면 체질개선과 더불어 자연 치유력(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한 몸의 자연스러운 면역유지력 )이 회복되기 시작하여 체내에 있는 독소물질을 서서히 몸 밖으로 내보내게 된다.

이러한 현상을 겪어야 병이 회복되는데, 이때 일어나는 변조현상이 명현반응(호전반응)이다.

2. 인체는 여러 기관이 서로 밀접한 관계 속에서 움직이고 있는데, 어떤 병이 들면 그 장기의 기능이 쇠약해 지고 따라서 그 장기와 연관된 기관까지 영향을 받게 된다.

그러나 인체는 어떻게 하든 정상적인 몸 상태를 유지하려고 애를 쓰는데( 항상성 유지 ), 각종 몸에 유익한 칼슘, 뽕잎 나노 분말을 복용하면 균형을 상실한 장기들이 그 기능을 회복하여 균형을 잡기 시작한다.

이때 몸 안에는 약간의 혼란이 일어나게 되는데 이것을 명현반응(호전반응)이라 한다.

3. 죽었던 세포와 신경이 되살아나면서 일시적으로 느끼는 것을 명현반응이라 한다. 이러한 현상은 아래와 같이 반응을 보일 수 있다.

일반적인 현상 : 아팠던 부위가 평소의 통증보다 더욱 심하게 나타날 수 있다.

산성체질인 경우 : 졸림 현상 및 복부의 팽만감, 목 또는 혀의 건조함을 느끼기도 한다.

□ 장 기능이 약한 경우 : 잦은 가스 및 일시적인 변비, 설사유발, 복부의 거북함을 느끼기도 한다.

□ 시력이 나쁜 경우 : 피사체가 흐리게 보일 수도 있으며, 눈물이 나오기도 한다.

□ 위염증상이 있는 경우 : 속이 쓰리거나 통증, 거북함, 메스꺼운 증상을 느끼기도 한다.

□ 위장장애가 있을 경우 : 체한 듯 불편하고 더부룩하며 명치뼈 아래가 막힌 듯함을 느낀다.

□ 위하수 증세가 있을 경우 : 위의 거북함을 유발하기도 하며, 구토증세를 느끼기도 한다.

□ 심장기능이 약한 경우 : 가슴이 두근거리거나 답답하여 얼굴에 열이 나기도 한다.

□ 혈압에 장애가 있는 경우 : 순간적으로 협압이 오르거나(고혈압), 내려가기도(저혈압)하며, 머리의 무거움 및 어지러움 증, 무기력함을 느끼거나 코피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

□ 간 기능이 나쁜 경우 : 피부에 붉은 점, 또는 물집 및 가려움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 신장 기능이 나쁜 경우 : 몸이나 얼굴, 수족이 붓거나 부종, 혈뇨현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 자궁에 이상이 있을 경우 : 하혈 또는 복통을 유발하기도 한다.

□ 변비가 있는 경우 : 변비증상이 더욱 심화될 수 있으며, 헛배부름 또는 잦은 가스배출을 유발한다.

□ 수술을 했거나 상처가 있는 경우 : 해당 부위의 가려움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 골절이나 삔 경험이 있는 경우 : 해당 부위의 심한 통증을 느끼기도 한다.

□ 건성 또는 알레르기성 피부인 경우 : 가려움증이나 붉은 반점, 물집 등을 유발하기도 한다.

□ 허약한 신체일 경우 : 감기 몸살 증세처럼 피로감과 졸음 등을 유발하기도 한다.

□ 적혈구가 부족한 경우 : 쉽게 코피가 나오는 증세가 나타나기도 한다.(특히, 여성의 경우)

□ 치질증상이 있는 경우 : 출혈을 유발하거나 배변장애를 느끼기도 한다.

□ 여드름이 있는 경우 : 일시적으로 더욱 많이 발생할 수 있으나, 소멸되어간다.

□ 혈당(당뇨)있는 경우 : 순간적으로 혈당이 오르고 수족이 부어 오르거나 무기력한 증상을 느낀기도 한다.

□ 폐 기능의 장애가 있는 경우 : 가래가 일시적으로 많이 나온다.

□ 신경계의 장애가 있는 경우 : 수면(잠)장애를 유발하거나 신경의 민감한 현상이 발생될 수도 있다.

□ 생리통이 있는 경우 : 전신의 무력함을 느끼며 통증의 경우 점차 소멸되어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링크렙(주) Linkrab Co., Ltd. 대표이사이 혜 영 사업자등록번호415-88-01209 대표전화02-529-9030 Fax02-571-9030

본사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12-13 벽산디지털밸리3차 603호 R&D센터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3 55, 702호 E-mailqueen7kr@daum.net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구로-0002호

Copyright 2019. 링크렙(주) Linkrab Co., Ltd. all rights reserved. [ Admin ]